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명덕고등학교

검색열기

정보공개

온라인 화상(수화) 채팅상담서비스

메인페이지 정보공개전자민원 안내온라인 화상(수화) 채팅상담서비스

온라인 화상(수화) 채팅상담서비스

채팅/화상수화 상담 이용안내

  • 채팅 상담시간:365일 24시간
  • 화상수화 상담시간: 월~금 24시간
  • 이용문의:국번없이 110

채팅 / 화상수화 상담 신청하기

본 상담은 행정기관 채팅,화상수화상담서비스 통합에
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콜110(정부민원안내)를 통해 서비스 됩니다.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

  • 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(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)
    국민콜110은 관계법령 등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의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. 수집된 개인정보는 정해진 목적(채팅/화상수화 상담업무 처리·분석·관리)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, 수집 목적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알리고 동의를 받을 예정 입니다.
    ※ 관계법령 등 :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등
  • 2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(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, 제16조)
    가. 필수(자동수집)항목 : 연락처, 상담내용, 상담영상, IP(Internet Protocol) 주소
    나. 선택항목 : 성명
  • 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(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)
    국민콜110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보존기간(1년)이 경과하거나,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 다만, 다른 법령에 따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4.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(개인정보보호법 제16조)
    상담신청시 수집하는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외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동의 거부 시에는 상담 서비스가 제한됩니다.
전화번호